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작동 인사

by 남자의 속마음 2018. 4. 8.
반응형

김기식 신임 금융감독원장 인사가 문제네요.
문재인 정부 최악의 인사로 보입니다.
금융기관을 감독하는 자리입니다.
직전 원장도 비위 사실이 드러나 물러났습니다.
그런데 김 원장은 의혹 투성이입니다.
임명하는 정부나, 받아들이는 당사자나 똑같습니다.
인사시스템이 작동하지 않았다는 얘기입니다.
오늘 의혹을 해명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미 신뢰를 잃었습니다.
물러나는 것이 옳습니다.
아니면 내로남불입니다.
장하성-김상조-김기식 라인으로 경제정의를 실천하려고 했겠죠.
그러나 셋 다 문제가 적지 않습니다.
그 중에서도 김기식 원장은 더 심각하네요.
왜 이런 인사를 할까요.
내 눈의 들보는 보지 못해서 그렇습니다.
보다 겸손해야 합니다.
그리고 정직해야 합니다.
청와대 안에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문 대통령에게 문제가 없기를 바랄 뿐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