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상식, 정말 중요하죠

by 남자의 속마음 2017. 10. 9.
반응형

'오풍연 인생연구소'를 내고 싶다고 말한 적이 있다.
언젠가 낼지도 모른다.
조그만 사무실만 하나 있으면 될 것 같다.
거창할 것도 없다.
오다가다 들러 차 한 잔 마시며 쉴 수 있는 곳.
내가 생각하는 연구소의 컨셉이다.
이번 연휴에도 많은 분들과 소통을 했다.
직접 전화 통화를 한 분도 있고, 메시지를 주고 받은 분도 여럿 있다.
나에게 조언을 듣고 싶다는 분도 적지 않다.
내가 페이스북 등에 다양한 얘기를 쏟아놓으니까 그런 것 같기도 하다.
언제든지 환영한다.
천안에 계신 분도 주말을 이용해 나를 만나러 서울에 오시겠단다.
이른바 카운셀링이다.
내가 전문적으로 카운셀링을 공부하거나 배운 적은 없다.
지극히 상식적인 선에서 도움을 드린다고 할까.
나는 고민에 대한 답도 상식에 있다고 본다.
나 역시 상식에 기초해 살고 있다.
오풍연이 사는 방식이기도 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