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또 다른 치열함을 위해

by 남자의 속마음 2017. 6. 11.
반응형

오늘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말이다.
의미를 둔다는 뜻이다.
오늘이 없으면 내일도 없다.
물론 어제가 있었기에 오늘도 있다.
나는 따로 목표를 세우지 않는다고 말씀을 드린 바 있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오늘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살기 때문이다.
그럼 굳이 목표를 세우지 않아도 된다.
그것이 내 방식이긴 하다.
오늘 할 수 있는 일을 내일로 미루면 안 된다.
그럼 게을러 진다.
바로 당장, 지금 해야 한다.
게으름은 성공의 최대 적이다.
게으른 사람이 성공했다는 소리를 들어본 적 있는가.
내가 성공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다만 떳떳하게 살았다고 말할 수는 있겠다.
게으름을 피우지 않고, 나름 치열하게 산 까닭이다.
어제 새벽도 치열하게 살아야 한다고 얘기했다.
오늘도 마찬가지다.
또 다른 치열함을 위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