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단합니다

by 남자의 속마음 2018. 6. 21.
반응형

대단하다는 소리를 종종 듣는다.
그렇지 않다.
누구나 할 수 있는 일들을 하는데 그런 칭찬(?)을 한다.
나는 다만 끝장을 본다는 각오로 일을 한다.
대충 하는 일은 없다.
그래서 대단하다고 하는지도 모르겠다.
대충은 누구나 할 수 있다.
하지만 끝장은 인내심이 있어야 한다.
하다가 그만두면 안 된다.
그럼 하지 않은만 못하다.
시작도 중요하지만, 끝은 더 중요하다.
나는 사람을 만날 때도 그렇다.
대충 만나는 사람은 없다.
누굴 만나든 최선을 다한다.
오랫동안 만나는 이유일 게다.
또 한가지.
내가 먼저 배신하는 일은 없다.
인간 관계의 대원칙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