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풍연의 행복론

by 남자의 속마음 2017. 12. 11.
반응형

요즘 참 행복하다.
일이 술술 풀린다고 할까.
모든 일이 생각대로 진행되고 있다.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한다.
오늘도 12시 10분 일어났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월요일이다.
나는 어떤 일이 생겨도 실망하지 않는다.
오히려 의욕을 더 불태운다.
좌절하면 진다.
"나는 할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극복해야 한다.
사람은 누구나 실패할 수 있다.
실패를 두려워해서도 안 된다.
실패 역시 도전의 결과물이다.
무릇 성공할 수만은 없다.
사람은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성장한다.
나는 도전을 즐긴다.
그런만큼 실패도 많이 했다.
그렇다고 포기하지 않는다.
또 도전한다.
따라서 나의 도전은 늘 진행형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