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선 믿고 시작하라

by 남자의 속마음 2017. 9. 21.
반응형

사람은 참 웃긴다.
자기 것은 최고로 알고, 남의 것은 하찮게 여기는 경향이 있다.
왜 그럴까.
성악설 때문일지도 모른다.
인간은 양면성이 있지만 성악설에 더 가까울지도 모른다.
나는 순수한 사람을 좋아한다.
맑고 투명한 사람.
내가 지향하는 삶이다.
그렇다면 나부터 그렇게 살도록 노력해야 한다.
나는 사람을 100% 믿는다.
설령 나를 속일지라도 그 사람을 믿는다.
거기에는 나름 확신이 있다.
어떤 사람도 영원히 남을 속일 수 없다는 것.
"그걸 믿어"
우리가 흔히 자주 듣는 말이다.
일단 부정부터 하고 들어가는 사람도 있다.
내가 장담한다.
이런 부류의 사람은 크게 성공할 수 없다.
나는 성공도 신뢰에서 나온다고 믿고 있다.
강한 믿음.
성공의 지름길이다.

반응형

댓글